Bank info

  • 기업은행 466.062572.01.013
  • 예금주 : 바탕채정혜진
  • since2011
    DIETGO

    검색

    베스트후기게시판

    다이어트고에서 선정한 베스트후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일주일 후기
    작성자 z****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3




    덴마크다이어트 처음도전해봤는데 전 원래 작심삼십분이라 이번에도 잘해낼수있을지 걱정했는데 그래도 일주일동안 계속배달오고 이미 돈도냈고하다보니 나름 잘끝낸것같아요. 어떤날은 너무 어지럽고 스트레스받아서 다른거 한입씩 먹기도 했는데 그거때문인지 뒤에는 살빠지는게 조금 주춤하더라구요. 저는 총 2키로 감량했어요. 계속 안빠지고 의지도안생겨서 멈춰있던몸무게가 내려가서 그것만으로도 만족이에요. 제경우엔 초반에는 식단만 잘지키면 하루에 0.5키로는 빠지더라구요. 그뒤엔 좀더뎠어요.

    전원래 한끼먹을때 많이먹는스타일은 아니고 조금씩 자주 간식같은것도 야금야금 주워먹고 입심심한걸 못버티는성격이라 양은 충분히 배불렀는데 입심심한거는 의지가 필요하긴했어요.

    저같은경우엔 둘째날부터 빈혈기가 생기긴했어요. 그리고 계란이 진짜 복병이었는데요ㅠㅠ 첫째날엔 안물리고 맛있게 먹었는데 둘째날부터 진짜 물리고 더먹으면 속에서 올라올것같고 해서 진짜 못먹겠어서 덜먹기도하고 아예안먹은날도 있긴했어요ㅠ 그래서 몸무게가 덜빠졌을수 있을것같아요 제대로지키진못해서.

    그리고 과일이나 자몽같은경우엔 정말 당도높고 신선했어요! 자몽은 두세개정도만 달기가 덜했고 나머지는 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아그리고 샐러드도 신선했고 드레싱이 맛있었어요! 전 개인적으론 오일기있었던건 좀별로였고 땅콩소스같은 고소한맛나는 소스가 있는데 그게진짜 맛있어서 샐러드도 맛있게 무리없이 먹었어요.

    닭가슴살은 뻑뻑하지않고 부드러웠고 대신 샐러드랑 식단에 같이있을경우엔 같이먹으니까 진짜 맛있었는데 닭가슴살만 먹으면 조오금 훈제가공된 특유의 맛?냄새?때문에 샐러드랑먹을때보다 먹기좀힘들었어요.

    그리고 사실 소고기가 맛있다는 후기를봐서 제일 기대했는데ㅠ 엄청 질기고 닭가슴살보다 질겨요ㅠ뻑뻑해요ㅠ그래도 양은 많았어요. 양배추랑 같이먹으면 그래도괜찮았어요

    빵은 제가 평소에도 식빵그냥먹는것도 좋아했어서 진짜 식단내내 안질리고 맛있게먹었고 호밀이고 견과?가포함된 빵이라 더든든히 씹는맛있게 먹었고 네등분해주셔서 좋았어요.

    새우샐러드에 새우는 사실 식단사진보고 사진처럼 그래도 크기가 좀있는?새우를 기대했는데 칵테일새우라서 실망했는데 양은 많더라구요 살짝아쉽긴했어요.

    야채스프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배송지연된적있었는데 문의드리니까 신속히 처리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지금 보식 첫날인데 다먹고 또 후기올릴께요.

    덴마크다이어트 몇번더할 의향있구요!
    다만 구운계란 삶은계란에 질린 입맛돌아올때쯤 다시 시작할께요ㅜㅜ
    감사합니다!

    추가로 보식으로 온 고추장닭가슴살샐러드 먹고있는데 위에 닭가슴살 그냥먹으면 살짝 가공의 맛이 느껴진다했는데 요건 그런거 1도없이 부드럽고 맛있네용!
    첨부파일 20200221_134220.jpg , 20200221_165509.jpg , 20200222_093936.jpg , 20200224_171448.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다이어트고 2020-02-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주서영님~~~~ 어쩜 이리 정성들여 적어주셨나요^^ 후기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는 면역력을 보강시키는 것이 안팍으로 필요한 시기입니다! 보식 잘 드셔주시고, 보식이 끝나거나 없는 날은 단백질 섭취 꼭! 신경써서 해주시구요, 무조건 적게 먹는 것은 절대적으로 반대이오니 탄수화물은 평소보다 줄여드시되, 비타민이나 견과류, 샐러드 등도 챙겨드셔주세요! 덴마크식단의 소고기는 최대한 지방질을 제거한 부분으로 추가 간도 배제하다보니 다소 기대하신 소고기는 아닐 수도 있을 듯 합니다..^^; 대체적으로 만족해주셔서 감사하고, 부족한 부분은 조금 더 노력하여 더 좋은 식단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건강 꼭 유의하시고 안전에 만전을 기해주세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